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2:14
연예

'그것이 알고 싶다' 의문의 교통사고…누리꾼 "의심이 가"

기사입력 2014.12.06 22:55 / 기사수정 2014.12.06 22:55

정혜연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의문의 교통사고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홈페이지
'그것이 알고 싶다' 의문의 교통사고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홈페이지


▲ 그것이 알고 싶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것이 알고 싶다'가 경부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방영 예고에 누리꾼 관심이 뜨겁다.

6일 방송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마지막 40초의 비밀'을 통해 지난 8월 23일 새벽 3시 45분경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천안 부근에서 발생했던 의문의 교통사고에 대해 낱낱히 파헤칠 예정이다.

이날 비상 정차대에 서있던 8톤 화물트럭 뒤에 승합차 한 대가 끼인 채로 발견됐다. 승합차 운전자는 목숨을 건졌지만 조수석에 있던 아내는 숨을 거둔 상태였다.

구조대에 따르면 승합차 조수석은 사고 충격으로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파손됐지만 시신은 외상없이 깨끗한 상태였다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조수석에 탔던 아내에 집중하고 있다. 이 여성은 캄보디아 출신으로 임신 7개월인 상태였다.

남편은 경찰 조사에서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라고 진술했지만 CCTV를 분석한 결과 차량 추돌 전 이상한 상황이 포착됐다는 점을 의심하고 있다. 남편은 아내 앞으로 70억원대의 사망보험금까지 들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에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악마 같은 놈", "그것이 알고 싶다이거 얼마 전에 본 기사인데", "그것이 알고 싶다 리얼 스토리 눈에서도 했어요", "그것이 알고 싶다 보험금 수령액이 90억에 가까웠던데", "이건 살인이죠", "보험이 여러 사람 잡는 듯", "그것이 알고 싶다 이건 의심이 가긴 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