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39
연예

이희준 김옥빈 열애, 과거컷..누리꾼 "이러니 정분이"

기사입력 2014.12.02 00:50 / 기사수정 2014.12.02 00:50

고광일 기자
이희준 김옥빈 열애 ⓒ JTBC 방송화면
이희준 김옥빈 열애 ⓒ JTBC 방송화면



▲ 이희준 김옥빈 열애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희준 김옥빈 열애에 두 사람의 촬영장 모습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김옥빈과 이희준이 '유나의 거리' 종영을 앞둔 시점에 좋은 감정을 갖고 교제하기 시작했다. 현재 두 사람은 유럽 여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희준 김옥빈 열애에 대해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근 종영된 JTBC 월화극 '유나의 거리'를 통해 김옥빈과 이희준이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인정에 과거 '유나의 거리' 속 다정했던 모습이 누리꾼 사이에서 재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달 방송된 '유나의 거리'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은 신혼부부 같은 모습으로 오뎅탕을 만드는 등 둘만의 행복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달달한 눈맞춤을 나누는 이희준과 김옥빈의 남다른 케미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옥빈과 이희준은 '유나의 거리' 이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옥빈과 이희준의 촬영장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저러니 당연히 정분이 나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이희준 김옥빈 열애 유나의 거리부터 응원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