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38
연예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윤종훈, 의미심장한 눈빛의 이유는?

기사입력 2014.11.30 11:44 / 기사수정 2014.11.30 11:48

조재용 기자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윤종훈 ⓒ OCN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윤종훈 ⓒ OCN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OCN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에서 술에 취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블랙아웃 용의자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30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닥터 프로스트' 2화에 배우 윤종훈이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윤종훈은 작년 Mnet '몬스타'를 시작으로 tvN '응답하라 1994', '응급남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 '미생'에서 장그래(임시완 분)를 골탕에 빠트리는 얄미운 인턴 이상현으로 출연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윤종훈은 '닥터 프로스트' 2화에서 여대생의 시체가 발견된 사건 현장에서 전날 마신 술에 취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블랙아웃 상태의 용의자 강진욱으로 분한다. 옷에는 피가 가득 묻어 있고 모든 정황상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지만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해 괴로워하는 생생한 감정 연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을 살펴보면 윤종훈의 감정 연기가 잘 드러나 있다. 절망감이 가득한 표정이나 무언가에 겁에 질려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프로스트(송창의)와 함께 있는 장면에서는 서로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지는 않지만, 상대방 몰래 서로를 관찰하고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눈빛이 미묘한 긴장감까지 자아낸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 용의자와 아무에게도 공감하지 못하는 천재 심리학자의 만남이 또 어떤 반전 스토리를 만들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날카로운 적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도녀 심리학 교수 송선(이윤지)과 프로스트의 다정한 반전 과거가 공개될 예정이다. 둘 사이의 과거 실마리가 점차 풀리기 시작하는 에피소드로 몰입도를 더 할 전망이다.

한편,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첫 방송 평균시청률 1.9%, 최고시청률 2.4%를 기록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