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27
연예

'그것이 알고 싶다' 故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다룬다…누리꾼 "꼭 봐야지"

기사입력 2014.11.29 20:46



▲'그것이 알고 싶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가수  故 신해철의 사망에 대한 미스터리를 다루는 가운데, 누리꾼도 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29일 방송 예정인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를 주제로 구성했다.

故 신해철의 장례식이 있었던 지난 17일 이후에 언론과의 인터뷰에 거의 응하지 않았던 故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 씨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 故 신해철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윤 씨에 따르면 평소처럼 에스프레소 한 잔과 과일을 먹은 故 신해철은 갑작스러운 복통을 호소했고, 급히 병원을 찾았다.

병원에서는 故 신해철에게 "하루 이틀이면 퇴원하는 간단한 수술이다"라고 말하고 수술을 시작했다. 길어야 1시간이면 끝난다던 수술은 3시간동안 진행됐다.

이후 수술을 마친 故 신해철은 아내에게 '그들이 내 몸에 무슨 짓인가 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故 신해철 유가족 측은 신해철 본인이 동의하지 않은 위축소수술이 진행됐다고 말하며 S병원과 신해철의 종합병원 진료기록 전부를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작진에게 건넸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2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꼭 봐야겠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 생각해도 안타까운 사실", "'그것이 알고 싶다', 본방사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