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57
연예

배성재, 장예원·박태환 열애설 언급 "식사는 꼭 구내식당서"

기사입력 2014.11.28 16:45 / 기사수정 2014.11.28 16:45

정희서 기자
배성재, 장예원-박태환 열애설 언급 ⓒ SBS 방송화면
배성재, 장예원-박태환 열애설 언급 ⓒ SBS 방송화면


▲ 배성재,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장예원 아나운서와 수영 선수 박태환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27일 방송된 SBS '풋볼 매거진 골'에서 장지현 축구 해설위원에게 "위클리풋볼 취재 차 장예원 아나운서가 현장에 가게 될텐데 자리 배치를 잘해주셔서 밥을 꼭 옆에서 먹어 주세요"라고 말했다.

장지현 해설위원은 "글쎄요. 연예부 기자가 올 지 모르겠는데 제가 밥 먹으면 기사화 될까요?"라고 열애설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어쨌든 앞으로 장예원 아나운서, 식사는 꼭 구내식당에서 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있던 장예원 아나운서는 "네 알겠습다"라며 환한 미소를 지으며 차분하게 진행을 이어갔다.

앞서 SBS 측은 27일 장예원 아나운서와 박태환의 열애설에 대해 "장예원에게 확인한 결과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친한 오빠, 동생이기 때문에 영화도 함께 볼 수 있었던 것이다. '썸'이나 사귀는 사이도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지난달 25일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사진을 보도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