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국제시장' ⓒ 영화 '국제시장' 포스터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영화 '국제시장'의 배우 장영남, 라미란, 김슬기 여배우 3인방의 대체불가 존재감을 담아낸 스틸이 공개됐다.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장영남, 라미란, 김슬기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부터 스크린 기대주까지 환상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국제시장'은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덕수(황정민)와 영자(김윤진)의 결혼식에서 영자의 노래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세 사람의 흥겨운 모습은 물론, 시누이와 올케로 콤비 호흡을 과시하는 장영남과 라미란의 모습, 극장에서 큰오빠 덕수에게 붙잡혀 위기를 맞이한 여고생 끝순 김슬기의 코믹한 표정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장영남이 홀로 삼남매를 키우며 살아가는 어머니 역으로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과시하며, 대세 배우 라미란이 자신이 운영하는 부산 국제시장 꽃분이네 가게로 피란 온 덕수의 가족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는 화통한 성격의 고모로 분해 친근한 매력을 과시한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대표 여배우 김슬기가 크고 작은 말썽으로 가족들의 속을 태우지만, 큰 오빠 덕수의 아낌 없는 사랑을 받는 막내 동생 끝순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영화 '국제시장'은 오는 12월 17일 개봉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