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54
사회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누리꾼 "엄히 처벌해야"

기사입력 2014.11.12 19:25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 ytn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 ytn


▲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전직 검찰총장이 골프장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고소됐다.

전 골프장 여직원 A씨는 지난 11일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성폭력수사대에 검찰총장을 지낸 골프장 회장 B씨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YTN은 A씨의 아버지의 말을 빌려 전 검찰총장이 지난해 6월 22일 골프장 기숙사에서 샤워하던 딸을 나오게 한 뒤 강제로 껴안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성추행했다고 보도했다.

경기도 포천의 한 골프장에서 2년여 동안 프론트 직원으로 일하던 A씨는 사건 직후인 지난해 6월 말 사표를 냈다.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사건과 관련해 전 검찰총장 B씨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11일 소장과 증거자료 등을 접수하며 고소인 진술을 받았으며, 피고소인을 상대로 조사할 계획이다.

누리꾼들은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뭐 이런 일이 다 있어",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뻔뻔하게 부인하다니",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권력이 있으면 더 겸손하고 조심해야지",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피해자 정신적으로 안정됐으면",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사실이 아니라면 억울할지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