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9
연예

'오만과 편견' 이태환, 풋풋한 연하남 매력…"격하게 아낀다"

기사입력 2014.11.11 07:57 / 기사수정 2014.11.11 09:35

조재용 기자
'오만과편견' 이태환 ⓒ 판타지오
'오만과편견' 이태환 ⓒ 판타지오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의 배우 이태환이 김우빈, 이종석의 뒤를 이어 모델 출신 배우들의 성공적인 행보와 궤를 같이 하며 인기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오만과 편견'에서 이태환은 한없이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태환은 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기럭지와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풋풋한 연하남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안방극장의 신예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태환은 밤늦게 집으로 돌아가는 열무(백진희 분)의 뒤를 따라가며 걱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하고, 열무의 짐을 손수 날라주는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며 순수 비타민으로 등극했다.

최근 김우빈, 이종석 등 모델 출신 배우들의 활약이 어느 때보다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로 데뷔하기 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신인 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모델로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던 이태환 역시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비주얼 등으로 눈길을 모으며 모델에서 배우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모델 출신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우빈과 이종석은 KBS '학교 2013'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후 각각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상속자들'로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지난 8월 종영한 tvN '고교처세왕'에서 엉뚱 고교생 태석 역으로 얼굴을 알리고 두 번째 작품 만에 주연으로 전격 캐스팅된 이태환의 행보 역시 이들의 모습과 닮아 있어 앞으로의 이태환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태환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오는 18일 첫 음반인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하며, 발매 당일 열리는 쇼케이스 '서프라이즈 파티'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이태환이 출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