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4:29
연예

송재림 김소은, 로맨틱한 커플링 선물…누리꾼 "진짜 연인같아"

기사입력 2014.11.08 20:28 / 기사수정 2014.11.08 20:28

민하나 기자
송재림 김소은 ⓒ MBC 방송화면
송재림 김소은 ⓒ MBC 방송화면


▲ 송재림, 김소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다정한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송재림 김소은의 사격과 낚시터 데이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취미 공유에 나섰다. 두 사람은 먼저 김소은의 취미인 사격을 하고 송재림의 취미인 낚시를 하게 됐다.

이때 김소은은 송재림의 가방에서 의문의 복주머니를 손에 넣었다. 복주머니 안에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이니셜이 새겨진 커플팔찌가 들어 있었다.

김소은은 예상치 못한 커플팔찌 선물에 감동하며 팔찌에 있는 해골 그림의 의미를 궁금해 했다. 송재림은 "백골 될 때까지 사랑하라"는 뜻임을 전했다.

송재림의 이벤트는 계속됐다. 송재림은 김소은의 낚싯줄에 커플링을 묶어놓고는 고기를 낚은 것처럼 커플링을 선물했다. 김소은은 송재림다운 이벤트에 당황하면서도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사랑스러운 커플", "송재림 김소은, 분량 더 늘어났으면", "송재림 김소은, 진짜 좋아하는 것 같다", "송재림 김소은, 선남선녀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