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 엑스포츠뉴스 DB
▲ 강소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소라가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7일 강소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소라가 시청률 공약 이행을 위해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킨과 맥주를 즐긴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소라는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직장인 20여명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강소라는 시청률 3% 달성시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과 맥주를 쏘겠습니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생'은 현재 시청률 4%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강소라는 그녀의 바람대로 실천에 응하게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강소라 멋지다", "강소라 안영이 역할 잘 어울린다", "나도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미생'은 명실상부 최고의 만화 작가인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웹툰 '미생'은 사회 초년병의 눈으로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 '샐러리맨의 교과서'라는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를 다룬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