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2
연예

'우결' 송재림, 김소은 입술에 립스틱 발라줘 '달달'

기사입력 2014.10.31 10:29

'우리결혼했어요4' 송재림이 질투심을 드러냈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4' 송재림이 질투심을 드러냈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우결4' 송재림이 김소은의 입술에 립스틱을 발라주며 로맨틱한 면모를 과시했다.

11월 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엉큼한 남자 송재림과 앙큼한 여자 김소은의 팽팽한 밀고 당기기가 그려진다. 

훅 들어오는 스킨십과 종잡을 수 없는 오글 멘트로 김소은을 들었다 놓은 송재림은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해 아내 단속에 나섰다.

아침 식사를 하던 중 송재림은 김소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야기를 꺼내며 ‘송재림 보다 이상윤이 더 좋다’는 기사를 봤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김소은은 그런 뜻이 아니라며 변명을 했다. 하지만 송재림은 한 술 더 떠 "나와 찍어 SNS에 올린 사진에는 없던 하트가 이상윤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있더라"며 질투해 김소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부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라는 미션을 받고 외출 준비에 나섰다. 외출을 위해 립스틱을 바르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직접 발라주겠다며 “눈 감아보라”고 나섰다. 언제 훅 들어올지 모르는 남편 때문에 불안한 김소은은 망설이다 눈을 감았다.

지난 첫 외식에서 흑기사를 해주고 소원권을 얻은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오늘 하루 중 세 번 훅 들어올 것”을 제안했다. 김소은은 “통 크게 일시불로 제대로 딱 한 번 하겠다”며 거래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큰 것 한방을 기대하며 설레어했다. 

11월 1일 오후 5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