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50
연예

인피니트, MBC 3D애니 '텔레몬스터' OST 참여

기사입력 2014.10.30 14:47

인피니트가 MBC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 OST 를 부른다 ⓒ 엑스포츠뉴스DB, MBC
인피니트가 MBC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 OST 를 부른다 ⓒ 엑스포츠뉴스DB,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가 준비하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Telemonster)'의 주제곡 ‘몬스터 타임(Monster Time)’의 음원이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KT뮤직을 통해 발매된다.

주제가 ‘몬스터 타임’은 일렉트로닉 사운드, 트랩 비트에 강렬한 기타 리프가 더해진 신나는 댄스곡이다. 몬스터 애니메이션의 주제곡답게 인트로와 가사에서 기괴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주제곡은 인피니트가 불렀으며 작곡가 박민서, 박근홍이 만든 ‘OK, GO!’팀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OK, GO!’팀은 최근 화제가 된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인 ‘묘해, 너와’를 비롯, 딕펑스, 심현보, 김범수, 김진표, 알렉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앨범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실력파 작곡가 그룹이다.

'텔레몬스터'는 MBC가 2015년 말 방영할 에정인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으로 유아 대상 프로그램이 대부분인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중간인 트윈세대(Tween Generation)를 대상으로 기획돼 신선한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텔레비전 몬스터 ‘포포’, 늑대인간 ‘이리’, 구미호 ‘여시’, 좀비 개구리 ‘락지’가 주인공이다. 10월 21일부터 MBC 방송에서 티저 영상이 방영을 시작했으며 주제곡인 ‘몬스터 타임’이 MBC 라디오 등에서 소개되며 유튜브, 포털 사이트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텔레몬스터' 제작진은 ‘몬스터 타임’을 시작으로 추후 메인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테마송 역시 제작 발매할 계획임을 밝혔다. 덧붙여 “티저 이미지와 음원 선공개로 '텔레몬스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오는 2015년 말에 방영될 TV시리즈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