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34
연예

'라이어게임' 이상윤, 최윤소에 게임 참가 의사 밝혔다

기사입력 2014.10.28 00:24 / 기사수정 2014.10.28 00:24

이희연 기자
'라이어게임' 이상윤과 최윤소가 재회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라이어게임' 이상윤과 최윤소가 재회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라이어게임' 이상윤이 최윤소에게 라이어 게임에 참가 의사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게임'에서는 하우진(이상윤 분)이 구자영(최윤소)에게 라이어게임 참가 의사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자영과 대학교 동창이었던 하우진은 그에게 과거 하우진과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빌려줄 것을 부탁했다.

오랜만에 하우진과 연락이 된 구자영은 급하게 포트폴리오를 챙겨 약속 장소로 향했다. 그는 하우진에게 포트폴리오를 건네며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하우진은 "너도 나 찾으려고 했다며. 가십거리에서 라이어게임 만한 것이 더 있겠느냐"라며 기자인 구자영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구자영은 "거기 나올 일 이제 없지 않느냐"라고 물었고, 하우진은 "그건 모르는 일이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구자영은 하우진에게 어머니의 죽음과 라이어게임 사이에 연관성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하우진은 "어머니가 자살하셨던 건물 옥상 여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여기서부터 시작해보려고. 내가 왜 여기까지 오게 됐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누굴 상대해야 하는 건지 알아볼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