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28
연예

'미스터백' 장나라, 첫 촬영컷 공개 '뱅헤어 변신'

기사입력 2014.10.27 11:13

'미스터백' 장나라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 이김프로덕션
'미스터백' 장나라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 이김프로덕션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장나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첫 촬영을 시작했다.

27일 제작사 이김프로덕션은 '미스터백'에 출연하는 장나라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장나라는 시급 500원 차이에도 민감해하며 알바를 옮겨야 하는 이 시대 청년실업의 대표 생활인 은하수 역을 맡았다. 각종 아르바이트를 가리지 않고 뛰며 이리저리 치이면서도 초긍정 천성으로 풍요롭지 못한 집안에 불평불만 없이 가족과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인물이다.

사진 속 장나라는 수수한 차림에 뱅헤어로 은하수의 발랄한 매력을 부각했다. 캐릭터의 실감나는 표현을 위해 전화를 받으며 눈치를 보기도 하고 쭈그려 앉아 시무룩한 표정까지 짓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제작 관계자는 “장나라는 쉴 틈 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대사를 완벽히 숙지해오는 것은 물론, 캐릭터 연구까지 세심하게 준비해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한 장면, 한 장면 고민하고 노력하며 촬영하고 있는 배우 장나라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 백'은 돈·지위·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응급남녀’, ‘스포트라이트’ 등의 작품을 선보인 최윤정 작가와 ‘제왕의 딸, 수백향’, ‘절정’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11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