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 YG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멤버들의 애장품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ixandmatch) 에는 '애장품 보물찾기'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은 멤버들이 각자 자신이 아끼는 물건들을 하나씩 공개, 숙소 곳곳에 숨긴 후 찾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멤버들이 평소 즐겨 쓰는 혹은 추억이 담긴 아이템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모았다.
특히 김동혁은 김진환이 선물한 팀 반지를 공개, 애정을 표시했으며 B.I는 은빛 조개로 만든 상자를 보여주며 자신의 비밀 추억이 있는 물건이라고 소개.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바비는 곰인형을, 송윤형은 입술 보호제를 애장품으로 꼽아 재미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숙소 여러 장소에 숨긴 물건을 쉽게 찾으며 환호했지만, 구준회는 자신의 애장품을 찾지 못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송윤형이 숨긴 구준회의 애장품은 멤버들이 앉아있던 거실 바로 위 천장에 붙어 있었으며 이를 발견한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23일 방송된 믹스앤매치 7화에서는 각각 4만명, 6만명이 응모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된 지난 5일 일본 오사카, 11일 중국 베이징, 또 17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시티에서 열린 한중일 팬미팅 및 글로벌 투표 현장과 3개국에서 진행한 글로벌 투표 결과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