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 타이거즈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KIA 타이거즈가 오는 25일 오후 12시30분부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선수단 전원과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4시즌 동안 힘차게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새 구장인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팬 참여형 이벤트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올 시즌 그라운드를 누비며 팬과 함께 호흡했던 KIA 선수들이 모두 참여해 무대 위에서 팬들과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예정이다. 또 선수들이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날 행사는 그라운드 O,X 퀴즈, 팬사인회, 챔피언스 필드 런닝맨, 시즌 영상 상영, 신인선수 소개, 레크리에이션, 열혈 팬 미니 토크쇼, 장기자랑, 응원피켓 콘테스트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그라운드(O,X퀴즈, 팬사인회)와 3루 응원단상(본행사)을 오가면서 펼쳐지며, 팬과 선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챔피언스필드 런닝맨'은 팬들이 직접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깃발을 찾는 게임으로, 구장 시설을 둘러보며 상품을 얻는 이벤트다. 라디오스타는 사전 접수된 사연을 선수가 직접 읽어주고 격려 및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며, 팬들이 만든 응원피켓의 문구와 디자인을 선수단이 평가하는 응원피켓 콘테스트도 행사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호랑이 가족 한마당의 백미인 장기자랑은 팬 5팀의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할 예정으로,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선수단 역시 준비된 무대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타이거즈 보틀(플라스틱 투명 물병)을 증정하고, 레크리에이션 참가자를 비롯해 우승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하면 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1000명이며, 참가 신청 팝업창은 23일 정오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우천시에는 팬사인회로 대체된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