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5
연예

'매직아이' 채식주의자 이효리, 한방 비빔밥에 '열광'

기사입력 2014.10.22 00:00 / 기사수정 2014.10.22 00:00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박효주가 유명 지방 축제와 음식에 대해 설명에 나섰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박효주가 유명 지방 축제와 음식에 대해 설명에 나섰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매직아이'지방 축제 음식에 모든 출연진들이 열광했다.

21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장현성, 최원영, 박효주, 김명국이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지방 축제에 꽂혀 있다고 밝힌 박효주는 "저는 예전에 관리를 위해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다. 그런데 미식가인 친구가 '너는 왜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려고 해?'라고 묻더라"며 "그 때부터 음식에 대한 맛을 알았고 지방 축제를 다니며 음식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그 때 전국의 유명 지방 축제의 대표 음식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박효주는 처음 들른 지방 축제에서 빠진 석화 구이와 키조개, 얼마 전 갔다던 경남 산청의 약초 축제에서 맛본 약초 장아찌와 전남 벌교의 꼬막 요리를 추천했다.

음식이 나오자 모든 출연진들이 환호했다. 남자 출연자들은 굴에 가장 큰 관심을 보였고 채식주의자인 이효리는 약초 장아찌와 약초 축제에 있다는 한방 비빔밥에 관심을 모였다.

제작진은 "음식이 7개니 하나씩 먹어보고 말해달라"고 부탁했고 굴을 차지하기 위한 남성 출연자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