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 뮤직앤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밴드 엠씨더맥스의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된다.
엠씨더맥스는 15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 티켓을 순차오픈한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12월 13일 전주를 시작으로, 20일~21일 대전, 24일~25일 서울에서 각각 2회 공연을 가진 뒤, 28일에는 부산, 31일에는 대구에서 연말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엠씨더맥스는 또한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기념으로 팬들이 직접 엠씨더맥스의 노래를 녹음하고 연주하는 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UCC 공모전 '그대가 부른다'를 개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5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UCC 공모전 '그대가 부른다'는 엠씨더맥스의 노래를 직접 가창 또는 연주하여 APP Brgo(부르고)에 UCC영상으로 올리는 형식으로, 엠씨더맥스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수상자들에겐 다양한 선물과 엠씨더맥스와의 특별한 만남이 주어질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엠씨더맥스가 오는 12월부터 개최되는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지난 공연보다 더 많은 지역에서 가까이 팬들을 만나는 만큼 멤버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콘서트 개최 기념으로 진행되는 UCC공모전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