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1:33
연예

카라 허영지, 빅스 'Error' 뮤비서 사이보그 변신 '파격'

기사입력 2014.10.15 08:00 / 기사수정 2014.10.15 08:00

정희서 기자
카라 허영지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카라 허영지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카라 허영지가 사이보그 로 변신했다.

카라 허영지는 14일 자정 공개된 빅스의 'Error' 뮤직비디오 속에서 사이보그로 변신해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된 빅스의 ‘Error’ 뮤직비디오는 스토리를 이끌어나가는 뮤직비디오의 두 남녀 주인공으로 빅스 홍빈과 카라 허영지가 커플로 출연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 날 촬영장에서 카라 허영지는 데뷔 이후 첫 연기도전이라는 부담감 속에서도 난이도 높은 사이보그의 무표정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걸그룹 특유의 싱그러움과 더불어 눈물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허영지는 사이보그의 역할을 연기하며 기계손 및 기계다리의 기괴한 모습의 영상을 선보여 기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파격적인 모습으로 팬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충격을 안겨주었다.

빅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Error’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황세준 프로듀서와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의 야심작으로 애절한 멜로디에 김이나 작사가의 애절한 가삿말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빅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Error’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