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 서태지 컴퍼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이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으로 확정됐다.
13일 오후 2시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의 티저 예고 영상이 CJ E&M과 서태지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0월 18일 개최되는 서태지 컴백공연과 동명의 타이틀로, 이는 올 가을과 겨울 가요계를 축제의 열기로 빠져들게 키워드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서태지컴퍼니는 유통사인 CJ를 통해 오늘부터 교보핫트랙스, 인터파크, yes24, 이티피샵 등 온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하여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20일 전국 동시 발매된다.
서태지컴퍼니는 추가로 앨범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과 함께 앨범에 수록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콰이어트 나이트'는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서태지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자 ‘콰이어트 나이트’ 선공개곡인 ‘소격동’과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적’이 실린다.
서태지의 9집은 어른과 아이과 함께 들을 수 있는 동화 같은 콘셉트의 음반이다. 그러나 이번 9집 음반 역시 서태지답게 수많은 음악적 실험의 결과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중 첫 번째 곡으로 선공개된 소격동은 서태지가 자라온 유년시절 마을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아름답게 그린 노래였다.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 발매는 20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