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28
연예

서태지, JTBC '뉴스룸' 출연…손석희와 만남 소식에 누리꾼 "어떤 얘기 나눌까"

기사입력 2014.10.10 01:28 / 기사수정 2014.10.10 01:28

고광일 기자
서태지, 손석희 ⓒ 서태지컴퍼니, JTBC
서태지, 손석희 ⓒ 서태지컴퍼니, JTBC


▲서태지 손석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컴백 공연을 앞둔 가수 서태지가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는 9일 "서태지가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JTBC에 따르면 '뉴스룸'은 서태지 측과의 오랜 협의 끝에 결국 손석희 앵커와의 인터뷰를 성사시켰다. 두 사람 모두 언론과 문화계에서 오랜 시간 활동해 왔지만 직접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스룸' 측은 "손석희 앵커가 대중음악에도 관심이 큰 만큼, 두 사람의 인터뷰에선 서태지의 음악적 방향 등, 보다 진중한 대화가 이뤄질 것 같다"면서 "서태지도 손 앵커의 그런 면을 잘 알고 있다면서 흔쾌히 인터뷰에 응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는 새로 발매되는 9집 앨범의 타이틀 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서태지와 손석희의 만남은 오는 15일 오후 8시 'JTBC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태지와 손석희의 만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서태지 손석희 각 분야의 탑끼리 만난다", "손석희가 서태지에게 돌직구 날려주길", "서태지 손석희에게 어떤 얘기 털어놓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