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23
연예

'황금시대' 탕웨이 스틸컷, 먹방도 우아하게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4.10.09 08:09 / 기사수정 2014.10.09 12:44

'황금시대' 탕웨이 ⓒ 판씨네마㈜
'황금시대' 탕웨이 ⓒ 판씨네마㈜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황금시대'(감독 허안화) 속 탕웨이의 반전 매력이 폭발하는 먹방 스틸이 공개됐다.

2014년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작, 토론토 국제영화제 마스터스 섹션 공식 초청, 부산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공식 초청까지,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황금시대'는 1930년대 격변의 중국, 미치도록 글을 쓰고 싶었던 천재 작가 샤오홍의 강렬한 삶을 그린 드라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거장 허안화 감독과 최고의 배우 탕웨이의 만남으로 2014년 하반기 가장 뜨거운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19회 부산 국제영화제 최고의 이슈를 낳으며 개봉 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황금시대' 속 탕웨이의 먹방 스틸이 최초 공개되며 또 한번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먹음직스럽게 고기를 뜯는 장면, 샤오쥔과 함께 다과를 즐기는 장면, 시장에서 샤오쥔과 함께 외식을 하는 장면 등 탕웨이는 보는 사람의 식욕까지도 돋울 정도로 먹는 장면을 먹음직스럽게 표현해냈다.

시장에서 뜨거운 김이 나는 완자탕을 바라보며 못내 아쉬운 듯한 표정을 짓는 장면이나 샤오쥔에게 과자를 쥐어주며 먹게 하는 장면 등에서는 식탐이 엿보일 정도로 먹는 것에서까지 열정적인 모습이 드러난다.

심지어 자면서까지 사과를 베어 먹는 모습은 아이 같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사람을 미소 짓게 한다. 이처럼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신 탕웨이의 새로운 모습은 관객을 사로잡으며 '황금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4년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작, 토론토 국제영화제 마스터스 섹션 공식 초청, 부산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공식 초청 등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사로잡은 '황금시대'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