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52
연예

'룸메이트' 나나, 생일 파티에 함박웃음 "감동이야"

기사입력 2014.10.05 18:26 / 기사수정 2014.10.05 18:26

임수진 기자
'룸메이트' 나나의 생일을 맞이, 룸메이트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 SBS 방송화면
'룸메이트' 나나의 생일을 맞이, 룸메이트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 SBS 방송화면


▲룸메이트 나나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룸메이트' 나나의 생일을 맞아 깜짝 생일 파티가 준비됐다.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로 12명의 스타들이 홈쉐어를 통해 서로 가까워지는 내용이 방송됐다.

나나의 생일 아침 일찍 함께 외출하게 된 조세호는 나나를 위해 깜짝 생일 선물과 직접 쓴 손 편지를 준비해 나나의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해주었다.

이어 저녁 시간 한 자리에 다 모인 룸메이트들은 생일을 맞은 나나를 위해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이국주와 영지가 '뱅'과 '까탈레나' 춤을 연습하며 나나의 깜짝 생일 파티를 계획했다.

나나가 집에 도착하자 룸메이트들은 분주해졌다. 룸메이트들은 마당에 모여 '까탈레나' 춤을 추며 나나의 생일을 축하했다.

위에서 지켜보던 나나는 생일 케이크를 받아 들고 환한 웃음을 지었고 "정말 고맙다. 감동이다"라며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룸메이트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