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 KBS
▲해피투게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해피투게더' 손호준이 과거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손호준은 최근 '인생역전' 특집으로 진행된 KBS '해피투게더' 녹화에 가수 장윤정과 허각, 배우 전소민, 모델 한혜진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 해태 역할로 출연해 맛깔스러운 사투리연기와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이고, 최근 '꽃보다 청춘'에서 예능감까지 발휘한 대세남 손호준은 오랜 무명 생활 동안 겪어야만 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손호준은 "과거, 연애 할 때도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택시를 탔는데 택시비가 없어 중간에 내렸다. 심지어 그녀를 데려다 주고 돌아갈 차비가 없어 4시간 동안 집까지 걸어간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도시적이고 귀공자 같은 외모와 달리 "돈이 없어서 라면 하나로 네 끼를 버티며 생활했고, 친구 집에 얹혀살았다"고 밝히며 힘들었던 무명생활 대해서 설명했다.
또 그는 "안 먹어 본 거나, 안 해본 것, 새로운 것은 해보고 싶고 더 하고 싶어 질까봐 일부러 하지 않았다"고 밝혀 듣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오랜 무명을 지나 최고의 대세남으로 자리잡은 손호준의 이야기는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