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00
연예

'가족끼리' 김현주, '완벽 비서vs털털 장녀' 극과 극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4.09.29 13:33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 KBS 방송화면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현주가 '이중생활의 끝판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완벽한 커리어우먼이자 차씨 집안의 장녀로 활약하고 있는 김현주가 회사와 집을 오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리얼 '가족끼리 뭐 어때'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것.

극 중 김현주는 회사에서 철두철미한 비서퀸으로 빈틈없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집에만 돌아오면 눈 깜짝할 새에 친근한 복장과 프리한 민낯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특히 김현주는 흐트러짐 없는 2대8 가르마와 반듯한 오피스룩에서 탈피하는 순간, 대충 풀어헤친 머리와 형형색색 파자마 차림으로 맛깔스럽게 밥을 먹는 등의 소탈함으로 전 국민 여동생, 남동생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회사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열정폭발 직장인의 면모에서부터 방전체력 모드로 집안일에 무관심한 장녀 차강심 역할까지, 그녀의 반전 연기 또한 본방사수를 부르는 일등공신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 방송(13회)에서는 차씨 집안 가족들이 권원장(김일우 분) 집에서 보내온 강재(윤박)의 예단비로 또다시 폭풍우를 맞으며 극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올랐다.

김현주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더욱 승승장구하고 있는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