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33
연예

장근석, 상하이 이어 광저우까지…'월드프린스' 中 팬미팅 '들썩'

기사입력 2014.09.26 08:44

박지윤 기자
배우 장근석 ⓒ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 ⓒ트리제이 컴퍼니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월드프린스' 장근석이 다시 한 번 중국 대륙을 들썩이게 한다.

장근석이 지난 8월 말 개최한 상하이 팬미팅에 이어, 오는 27일 광저우체육관에서 '2014 ZIKZIN MAN 광저우 팬미팅'을 개최한다.

특히, 장근석은 변함없이 자신을 성원해준 중국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기획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으로 '팬 바보'를 자체했다.

또한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의 표가 매진되었다는 후문으로 중국내 장근석의 입지를 다시금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그가 선보일 격이 다른 무대와 이벤트는 팬들과의 뜨거운 교감을 이루게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장근석 ⓒ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 ⓒ트리제이 컴퍼니


팬미팅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에서는 장근석의 대표곡은 물론, 그만의 열정적인 무대 또한 볼 수 있다. 공들여 준비한 만큼 볼거리도 풍성할 것"이라며 "장근석은 현장에서 팬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9일(월) 한양대학교 동문 사회봉사단 '함께한대'가 주최하는 자선기금 모금 음악회에 MC로 나서며 특별한 재능 기부에 동참할 예정이다.

장근석의 '2014 ZIKZIN MAN 광저우 팬미팅'은 오는 27일(토) 광저우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