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3:14
연예

권율 화보, 패기+자유로움 물씬…색다른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4.09.24 16:33

권율 ⓒ 아레나
권율 ⓒ 아레나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권율이 젊은 배우의 패기와 자유로움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권율은 최근 패션잡지 아레나 10월호 화보에서 위트있는 옷차림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표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을 발산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 권율은 코트 주머니에 칫솔을 넣는다든지, 두꺼운 상의와 대비되는 반바지를 입는 등 독특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독특한 의상과 함께 자유분방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을 한껏 살린 표정은 화보의 매력을 더한다.

한국영화역사상 최고 관객 1700만여명으로 흥행신화를 기록한 '명량'에서 이순신 장군의 아들 이회 역으로 열연하며 충무로의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권율은 '명량'을 통해 다음달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 무대인사 및 GV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권율은 작품 행사 외 함께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로그램 '시네마투게더'에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참여해 관객과 가깝게 소통한다.

'시네마투게더'는 영화감독은 물론 배우, 작가, 평론가, 요리사 등 문화계 인사들이 멘토가 되어 각 10명의 선발된 일반인과 함께 영화를 보고 담소를 나누는 특별한 행사다.

한편 권율의 화보는 아레나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