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37
연예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전통시장 데이트 포착 '달달'

기사입력 2014.09.24 08:40 / 기사수정 2014.09.24 08:40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이 데이트를 즐겼다. 

24일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측은 이동욱과 신세경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4회에서 김태희(한은정 분)의 아버지 댁으로 함께 내려간 주홍빈(이동욱), 손세동(신세경), 창(정유근)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전통시장에서 홍빈과 세동이 함께 장을 보고 있다.
 
오늘(24일) 방송되는 5회의 한 장면으로 홍빈이 장을 보고 있는 세동을 얌전히 기다려주거나 바로 옆에서 장보는 것을 돕는 등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이를 짐작케 했다.
 
홍빈은 이번 시장데이트 이후 세동에게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되는 일련의 사건에 직면하게 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동욱과 신세경은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전통과자나 시장음식들을 나눠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두 배우의 등장에 많은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관계자는 “세동이 홍빈의 다친 마음을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서툴지만 조금씩 서로에게 다가가는 두 사람의 달콤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