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32
연예

'내그녀' 속 아이돌 '무한동력' 재킷 공개…엘·호야 총출동

기사입력 2014.09.11 13:44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무한동력 ⓒ 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무한동력 ⓒ 에이스토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속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재킷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무한동력'의 재킷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한동력'은 극 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시우 분)과 호야(리더 래헌 )가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출연하게 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 '무한동력' 멤버들은 극중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현실과 가늠할 수 없는 국내 드라마사상 가장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정수정)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