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46
연예

'유혹' 권상우·이정진, 상남자의 남다른 호흡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4.09.05 14:30 / 기사수정 2014.09.05 14:35

김승현 기자
'유혹' 권상우, 이정진 ⓒ 이김프로덕션
'유혹' 권상우, 이정진 ⓒ 이김프로덕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SBS 월화드라마 '유혹'의 두 남자 권상우와 이정진이 남다른 남남(男男)호흡을 과시하고 있다.

'유혹'에서 권상우는 일에 있어서는 냉철한 판단력으로 완벽함을 추구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극과 극 매력을, 이정진은 능글맞고 여유로운 모습 뒤에 승부에 있어서는 승부사 본능을 숨기지 않는 거친 매력을 발산한다.

5일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일 방송된 '유혹' 16회에서 민우(이정진 분)의 비자금을 가로채려는 석훈(권상우)과 그를 막아내려는 민우가 주먹다짐을 하게 된 장면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사진으로 권상우와 이정진의 미소가 화기애애한 현장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극 중 권상우와 이정진은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적대관계인 만큼 두 사람 사이의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상황에서 발군의 호흡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해내며 연기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권상우와 이정진이 앞으로 어떤 전개를 이끌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영(최지우)이 한밤 중 석훈과 홍주(박하선)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지며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