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30
연예

비스트, 日 베스트앨범 발매…현지 프로모션 돌입

기사입력 2014.09.01 15:05 / 기사수정 2014.09.01 15:12

조재용 기자
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비스트가 日 베스트앨범으로 일주일간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일 비스트 측은 "비스트는 17일 일본 현지에서 베스트 앨범 '비스트 재팬 베스트'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비스트는 지난달 29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 앨범의 커버 이미지와 보너스 수록곡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현지 활동 예고에 나섰다.

공개된 비스트의 커버 이미지는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스트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일본 내에서 크게 사랑받는 비스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비스트가 한국에서 보이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발라드곡으로 3연타 성공을 거둔데 이어 일본 현지에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기반으로 한 발라드의 인기가 높은 점을 감안해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를 보너스 트랙으로 선정, 이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곡을 포진시켰다.

지난 4월 한국어 곡으로 구성된 베스트 앨범 '비스트 웍스 2009~2013'를 발매하기도 했던 비스트는 이번 '비스트 재팬 베스트'를 통해 국내 히트곡의 일본어 번안 버전과 일본에서 발표된 오리지널 싱글을 한데 담아 풍성한 구성을 이뤄냈다.

여기에 비스트 여섯 멤버의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된 신곡 '그대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수록해 가을을 적시는 비스트의 감성 발라드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약 4개월 만에 베스트 앨범을 통해 다시 일본 활동을 시작하는 비스트는 지난달 30일부터 약 일주일간 일본 현지에 머물며 주요도시를 방문하는 전방위적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특히 방송, 공연 등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 만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돼 있어 비스트의 이번 활동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17일 일본 현지에서 베스트앨범 '비스트 재팬 베스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