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46
연예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재점화…과거 다정샷 화제

기사입력 2014.08.26 16:13 / 기사수정 2014.08.26 16:13

정희서 기자
지드래곤 키코 ⓒ 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 키코 ⓒ 온라인 커뮤니티


▲ 지드래곤 키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재점화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25일 지드래곤은 비공개 SNS를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지드래곤은 "두 번째 ALS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영어로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뒤 누리꾼 사이에서는 '지드래곤이 키코와의 커플티를 입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 2010년부터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여러 번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지난 2011년 7월 22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지드래곤과 미즈하라가 다정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이 오르면서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사진과 식당에 나란히 앉아 있는 사진 2장이 떠돌았다. 이에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모른다"라고 밝혔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키코와의 열애설에 대해 여러차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미즈하라 키코 역시 과거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관한 질문에 망설임 없이 "친한 건 맞지만 남자친구는 아니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