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29
연예

김정은 '썸씽' 출연소감 "음악 함께해 뜻깊어"

기사입력 2014.08.25 18:23

김승현 기자
김정은 ⓒ 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김정은 ⓒ 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정은이 SBS '썸씽' 출연 소감을 전했다.

25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을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 앞에 인사 드리는 진솔한 마음과 녹화 현장 사진까지 전하며 반가움을 더하고 있는 것.

김정은은 "오랜만에 드리는 인사라 매우 떨리고 설레네요"라며 "'썸씽'을 통해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는데,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이야기와 음악이 함께하는 자리는 3년 만이라 더욱 두근거리는 것 같아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가끔은 천마디 말보다 진심 어리고, 위로가 되기도 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 해주는 것이 음악이라고 생각해요. 이러한 음악을 인생의 희로애락과 함께 담아 낸 '썸씽'을 통해 여러분 모두가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요, 건강한 모습으로 조만간 또 만나요! 행복하세요"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녹화 현장 대기실 사진을 통해 반가움을 더한 김정은은 오랜만의 브라운관 나들이에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카메라를 향해 큐시트를 들어 보이며 미소를 띄우고 있는가 하면, 자신의 팬들이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선물한 간식을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서 깔끔하고 담백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정은이 다시 한 번 음악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썸씽'은 오는 9월 추석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