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 더 셀러브리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21일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 부부 안정환과 이혜원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14 가을, 겨울의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룩' 콘셉트로 한 골프웨어 브랜드와 함께한 촬영에서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거리에서 함께 뛰고, 골프도 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도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스타일을 체크해주고, 의견을 나누는 모습으로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정환에게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에 대해 묻자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안정환-이혜원, 인터뷰 내용이 화보에 그대로 묻어난다", "안정환-이혜원, 정말 부러운 부부", "안정환-이혜원, 연애하는 커플같다", "안정환-이혜원, 잉꼬부부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