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01
스포츠

레버쿠젠 손흥민, 코펜하겐 입성…챔스 본선 이끈다

기사입력 2014.08.19 14:12

김형민 기자
코펜하겐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흥민과 하칸 칼하노글루 ⓒ 레버쿠젠 공식 홈페이지 캡쳐
코펜하겐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흥민과 하칸 칼하노글루 ⓒ 레버쿠젠 공식 홈페이지 캡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손흥민을 비롯한 레버쿠젠 선수단이 덴마크 코펜하겐에 입성했다.

레버쿠젠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코펜하겐에 도착한 선수단 소식을 전했다. 기사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손흥민이 자리했다. 손흥민은 단복을 입고 하칸 칼하노글루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저 슈미트 감독이 이끄는 레버쿠젠은 20일 덴마크 파르켄 경기장에서 코펜하겐과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을 벌인다. 기선 제압이 중요하다. 쉽지 않은 덴마크 원정에서 레버쿠젠은 본선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

손흥민도 그라운드를 밟을 것으로 보인다. 프리시즌 동안 꾸준하게 몸을 만들었다. 각종 친선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의 간판 왼쪽 날개로 활약하면서 슈미트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DFB포칼 1라운드에서도 골맛을 보면서 챔피언스리그 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레버쿠젠도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공식기자회견에 나선 외메르 토프락은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무대로 돌아온 것에 대해 뜨거워져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장인 시몬 롤페스도 "우리는 좋은 기회를 잡았다"며 본선행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형민 기자 khm193@xportsnews.com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