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14
연예

댄싱9 자말 심스, 마지막회 오프닝 활약..누리꾼 "본방사수"

기사입력 2014.08.15 18:34

댄싱9 자말 심스 ⓒ Mnet
댄싱9 자말 심스 ⓒ Mnet


▲ 댄싱9 자말 심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세계적인 안무가 자말 심스가 Mnet '댄싱9' 시즌 2 마지막회를 여는 오프닝 안무를 맡는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댄싱9 자말 심스는 댄스 영화 '스텝업' 시리즈 1편부터 오는 9월 3일 개봉하는 '스텝업: 올인'까지 전편(총 5편)의 총 안무가로 활약해 왔으며, 뮤지컬 '렌트', '태양의 서커스' 등의 공연 안무도 연출한 바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제니퍼 로페즈, 마돈나, 마일리 사일러스, 어셔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및 무대 퍼포먼스 안무가로 활약하며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전문가로 각광받고 있다. 춤과 노래를 활용한 기내 안전방송으로 세계적 화제를 모은 버진 에어라인의 영상도 자말 심스가 안무가로 참여한 작품이다.

이처럼 춤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볼거리를 만들어내는 자말 심스가 '댄싱9' 마지막회 오프닝을 책임진다. 젊고 열정적인 도전자들과 함께 탄생시킬 오프닝은 현대무용, 발레, 댄스스포츠, 스트리트 등 장르를 총망라하는 다양한 테크닉과 잘 짜인 군무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말 심스는 오프닝 안무를 직접 구상하는 것 외에도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이 가산점을 두고 격돌한 사전미션의 심사도 맡았고, 나아가 마지막회의 특별 심사위원으로서 '7인의 심판관' 중 한 명으로 활약한다.

댄싱9 자말 심스는 "대한민국에 이렇게 좋은 댄서들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앞으로 좋은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 번 작업해 보고 싶다. 우리들이 함께 만들 멋진 오프닝 무대에 대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댄싱9 자말 심스 놀라워", "댄싱9 자말 심스 기대돼", "댄싱9 자말 심스 본방사수해야지", "댄싱9 자말 심스 어떤 심사할지 궁금해", "댄싱9 자말 심스 팬인데 보게 돼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5일 오후 11시에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