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35
연예

"많이 기다렸지?"…카라 구하라, 티저 공개 '컴백 초읽기'

기사입력 2014.08.14 08:02 / 기사수정 2014.08.14 08:17

한인구 기자
카라의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DSP 미디어
카라의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DSP 미디어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멤버 구하라를 끝으로 개인별 티저 공개를 완료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구하라의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구하라는 순수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으로 팬심을 유혹한다. 민낯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는 청순함을, 이어지는 강렬한 메이크업에서는 도도한 섹시함을 연출하면서 상반된 매력을 오간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박규리와 한승연, 구하라 순으로 공개됐다.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일 뿐만 아니라 앨범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개인티저에 4명의 멤버가 각자 들고 있는 꽃들이 달라 그 의미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멤버별 개인 티저를 공개한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