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1:53
연예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친한 여후배 질투했다"

기사입력 2014.08.13 00:03 / 기사수정 2014.08.13 00:03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여자 후배를 질투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의 여자 후배를 질투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친한 여성을 질투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배우 한정수가 출연해 스마트폰으로 인한 신종 스트레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친한 여자 후배가 있더라. 같이 음악 하는 여자라고 들었다"며 "그런데 계속 문자로 연락이 오더라. 그걸 보고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효리는 "그리고 한 뮤직 페스티벌에 갔었다. 남편은 공연을 하고 있고 나는 밑에서 공연을 보고 있었다"며 "그런데 그 때 한 여자가 다가오더라"라고 말했다.

그 여자는 이효리에게 돗자리에 같이 앉아도 되냐고 물었고 함께 앉아 공연을 보게 된 이효리는 그 여자에게 이름을 물어 이상순에게 문자를 보낸 그 여자가 동일인임을 확인했다.

이어 이효리는 "문자를 보낸 여자의 얼굴을 확인했다"며 "확인하고 나니 갑자기 안심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