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이상은의 단독 콘서트 '나는야, 들꽃'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헤어∙뷰티 전문 매거진 그라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포스터는 이상은 15집 수록곡 '들꽃' 중 '화려한 거리 꽃가게의 꽃은 아냐/ 하지만 난 살아있잖아 나는야 들꽃'이라는 가사 내용을 모티브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촬영을 총괄한 그라피의 에디터 최주현은 "이상은씨의 경우 국내 여성 싱어송라이터 중에 가장 돋보이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이기 때문에 이상은 본연의 멋스럽고 매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단독콘서트에서 전하고자 하는 '작고 소박한 것의 영원성과 생명력'이라는 메세지를 함께 담아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 포토그래퍼 한용만 팀장은 "자극적이며 화려함을 내세우는 최근 음악들과는 달리, 27년동안 변함없이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아티스트 이상은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노력했으며, 다수의 패션 화보 경험을 바탕으로 '들꽃 여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주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게 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은은 오는 31일 오후 5시 홍대 앞 브이홀에서 '나는야, 들꽃' 단독콘서트를 열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상은의 화보는 그라피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