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36
연예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김상경, 코믹커플 변신 '환상궁합'

기사입력 2014.08.06 14:51 / 기사수정 2014.08.06 15:00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김상경 ⓒ ㈜삼화네트웍스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김상경 ⓒ ㈜삼화네트웍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현주와 김상경이 코믹커플로 변신했다.

6일 '가족끼리 왜 이래' 측은 극 중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현주(차강심 역)와 김상경(문태주)의 코믹한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현주는 김상경의 얼굴을 마구 일그러뜨리고 있다. 있는 힘껏 이리저리 김상경의 얼굴을 누르며 망가뜨리고 있는 김현주와 대비돼 속수무책으로 얼굴을 내주고 당황하는 김상경의 표정은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붕어처럼 입술이 튀어 나온 채로 제대로 말도 못하고 있는 김상경은 못마땅한 눈초리로 김현주를 노려보고 있을 뿐이다. 이에 반해 김현주는 능청스럽게 다른 곳을 보며 김상경의 망가진 얼굴을 나몰라라 하고 있다.

그 동안 무게 있고 진중한 역할을 주로 맡아 왔던 김상경이기에 이토록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보다 친근한 매력을 느끼게 하며, 김현주와 김상경의 코믹 연기 호흡에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드라마 속에서 김현주와 김상경은 각각 완벽하고 빈틈없는 캐릭터지만 두 사람이 만났다 하면 당황스럽고 코믹한 상황들이 벌어진다. 김현주와 김상경의 찰떡 궁합이 이러한 상황들을 더욱 재미나고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제 웃을 일만 남았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