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8:28
연예

'쇼미더머니3' 산이, 트위터에 육지담 응원 "편견없이 들어보길"

기사입력 2014.08.06 13:49 / 기사수정 2014.08.06 13:59

조재용 기자
래퍼 산이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래퍼 산이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나선 래퍼 산이가 여고생 참가자로 주목받고 있는 육지담을 칭찬했다.

6일 산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담이 얼레리 정말 잘한다! 증명했지 밀당녀 잠깐 접어두고 편견없이 들어보길…1년 했는데 이정도면 가사만 안까먹었음 우블로형들의 눈이 틀린게 아니여. 올티 육지담 홧팅"이라는 글로 육지담의 가능성을 높이 샀다.

앞서 정오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엠넷닷컴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 올티와 육지담이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음악을 공개했다. '쇼미더머니3' 방송 후 화제의 중심에 선 육지담은 이번 음원의 랩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산이는 육지담을 향한 부정적인 평가에 기죽지 말라는 뜻에서 육지담을 향해 응원의 말을 전한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까지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 양동근 팀의 '아이언',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B.I(비아이)'가 1차 본공연 무대 진출을 확정 지은 상태다.

올티와 육지담 중 시청자들이 예상하는 본선 무대 진출자는 누구일지, 또 타블로와 마스타 우 프로듀서는 둘 중 누구를 본선 무대에 올렸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