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37
연예

'연애의 발견' 반전 티저…에릭·정유미·성준 '전쟁 같은 몸싸움'

기사입력 2014.08.05 15:08

'연애의 발견' 티저 영상 ⓒ 제이에스픽처스
'연애의 발견' 티저 영상 ⓒ 제이에스픽처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이 달콤한 로맨스에 뒷통수를 친 반전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연애의 발견'의 티저 영상에는 '달달 케미'에 정면 도전한 '연애는 전쟁이다'라는 테마가 담겼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등장한 3명의 주인공, 정유미, 문정혁, 성준은 각각 '로맨틱'의 상징인 달콤한 아이스크림, 장미 꽃다발, 그리고 샴페인을 손에 들고 있다.

분위기는 비장한 음악이 시작되며 순식간에 바뀌었다. 아이스크림으로 문정혁의 얼굴을 가격하며 선전포고를 날린 정유미. 문정혁 역시 이에 질세라 장미꽃다발로 정유미의 머리를 내리쳤다.

이어 남자들도 붙었다. 물세례를 당한 성준에게 연이어 따귀를 올려붙인 문정혁. 성준 역시 샴페인 병을 내리쳐 공격에 맞섰다. 이어 세 남녀는 손에 잡히는 걸 던지며 격렬하게 싸운 뒤 지친 모습으로 나란히 앉았다. 그리고 '연애의 발견'이란 제목이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한다.

세 남녀의 '박 터지는' 몸싸움을 담은 이 영상의 색감은 하지만 예쁜 원색과 파스텔톤으로 이뤄져있다. 사랑은 전쟁이지만 그로 인해 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이 바로 연애의 아이러니. 살짝 티격태격하다 달콤함에 빠지는 판타지를 선사하는 일반적인 로맨틱 코미디와는 차별화된 '연애의 발견'만이 선사할 수 있는 현실감이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연애 감수성은 20세기와 달라졌다. 치열하고 못난 연애가 오히려 현실적이라고 각광받는다. '연애의 발견'은 이렇게 솔직한 연애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드라마다. 진짜 리얼한 연애로 시청자들이 함께 무릎을 치며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