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경규가 MBC 추석 특집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MBC의 추석 특집 예능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외주제작사 코엔미디어는 4일 "이경규가 추석 특집 프로그램 '통일부부 엿보기 한이불'과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코엔미디어에 따르면 '통일부부 엿보기 한이불'(이하 '한이불')은 북한에서 온 아내들이 남한에서 겪는 결혼 생활 및 문화 차이를 통해서 북한의 문화를 들여다보는 크로스 토크쇼다. 이경규와 함께 개그맨 이휘재가 MC로 나서며, 불꽃 튀는 생생한 부부이야기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이하 '부탁해요')는 '이경규가 간다', '칭찬합시다', '느낌표' 등 공익프로그램의 계보를 잇는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탁해요'는 이경규와 함께 배우 이덕화가 MC로 나서며, 굳이 거창하지 않아도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민원부터 다소 엉뚱하고 재미있는 민원들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한이불'은 1회만 방송되는 특집 프로그램이며, '부탁해요'는 정규 편성을 염두에 둔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코엔미디어 관계자는 "각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출연자들과 섭외를 마무리 짓고 프로그램 녹화 일정을 조율하며 활발히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추석 특집 예능은 추석에 맞춰 시청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