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10
연예

'운널사' 장혁, 장나라에 애절 기습키스 '사랑 확인했다'

기사입력 2014.07.30 23:07 / 기사수정 2014.07.30 23:07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과 장나라가 키스로 마음을 확인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과 장나라가 키스로 마음을 확인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가 진한 키스를 나눴다.

3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9회에서는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장나라)에게 진한 키스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미영은 이건과 달달한 신혼생활을 시작했지만, 이혼합의서를 수정했다는 사실을 알고 불안함을 느꼈다.

결국 김미영은 이건에게 "처음이었어요. 욕심부리고 싶단 생각한 거"라며 "이렇게 지내다보면 어쩌면 개똥이랑 함께 건이 씨 옆에 머물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그래서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한 행복을 꿈꿔도 되지 않을까, 그렇게 제 마음대로 이루지도 못할 꿈을 꿨어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김미영은 "저는 건이 씨 인생에 끼어든 불청객 같은 존재일 뿐이었어요. 이건 씨 이제 우리 그만해요"라고 이별을 선언했고, 이건은 "언제부터 다른 사람 마음 따위는 자신의 할 말만 하는 그런 사람이 됐어요"라며 화를 냈다.

이건 역시 "당신이 신경 쓰지 말라면 더 신경이 쓰이고, 안 보이면 마음도 불편하고 당신이 웃고 당신이 울면 나는 따라서 웃고 따라서 우는 내 이 마음은요"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김미영은 "이건 씨가 자꾸 잘해주니까 우리가 헤어진다는 사실을 자꾸 까먹게 돼요. 겁이 나요. 그러다 떠나가기 싫어질까봐 건이 씨 아니면 안되게 될까봐"라며 눈물을 흘렸고, 이건은 김미영에게 기습키스로 진심을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