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55
연예

손승연 '다시 너를', 누리꾼 "노래 좋고 뮤비는 더 좋아"

기사입력 2014.07.30 14:40

한인구 기자
손승연 '다시 너를' ⓒ 해당 뮤직비디오
손승연 '다시 너를' ⓒ 해당 뮤직비디오


▲ 손승연 '다시 너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손승연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다시 너를'를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손승연의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가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타이틀곡 '다시 너를'은 사랑하는 남녀의 재회를 그린 곡으로 '다시 내 사람이 된 너/ 가슴 끝에 걸려있는 무언가가 사랑이었다는 걸/ 눈물이 말을 해줘서' 등의 가사로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다.

'다시 너를'은 호흡이 가파지는 듯한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중심이 되는 스탠다드 판 발라드 장르다.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다시 너를'의 강점 중에 하나다.

손승연의 '다시 너를'이 발매되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노래 좋고 뮤비는 정말 좋다"(아이디 Eu*****), "'다시 너를' 가사 미치네"(Uz*****) 등의 반응을 전했다.

'소넷 블룸스'에는 타이틀곡 '다시 너를' 외에도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 및 그룹 프리스타일과 함께 한 '매일 다른 눈물이' 등 총 10개 트랙이 실렸다.

손승연은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올 1월 재학 중이던 미국 버클리음대를 휴학하고 귀국해 활동을 재개했다.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