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nation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JYP 아티스트들이 패밀리 콘서트에서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고 싶은 식구를 꼽았다.
2AM 조권, 2PM 우영, 미쓰에이, 피프틴앤드, 선미, 갓세븐 등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28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2014 JYP NATION - ONE MIC' 콘서트 개최 기념 'ONE MIC TALK'를 진행했다.
이날 선미는 함께 콜라보하고 싶은 소속사 식구를 묻는 질문에 "미쓰에이의 '허쉬'를 멋있게 봤다. 철봉춤 추고 싶다"라고 말했다.
갓세븐은 "2PM 준케이 형과 같이 노래 부르고 싶다. 닉쿤 형 같이 태국 노래를 불러요"라며 노래를 따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조권은 미쓰에이 민과 장우영, 백예린을 꼽았다. 미쓰에이 민은 "제이와이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옥택연은 "손들고 있는 임슬옹이다. 기회가 된다면 함께 하고싶다"라고 전했다. 임슬옹 역시 옥택연을 꼽으며 우정을 과시했다.
조권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 당일 기대해달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
'2014 JYP NATION - ONE MIC' 콘서트는 JYP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년 만의 콘서트로 서울, 홍콩, 도쿄에서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서울에서는 8월 9일, 1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홍콩에서는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일본에서는 9월 5~7일에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