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31일 첫 미니앨범 ‘Me?’로 솔로 데뷔를 앞둔 HA:TFELT[핫펠트(예은)]가 팬들에 이메일로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안부를 전했다.
24일 팬들에게 보낸 메일에 따르면, HA:TFELT[핫펠트(예은)]는 첫 미니앨범 ‘Me?’의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자켓 등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앨범 작업에 큰 애정을 쏟았다.
또 원더걸스의 혜림과 빈지노가 피쳐링으로 함께 하고 원더걸스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활약한 점을 알리며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HA:TFELT[핫펠트(예은)]는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사랑하는 원더풀 여러분! 예은입니다~^^”라고 애정 어린 인사를 전하며 “하루 빨리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보여드리고 싶어요..!”라고 팬들과의 만남에 기대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HA:TFELT[핫펠트(예은)]는 “더 자세한 얘기 하고 싶지만, 앞으로도 할 기회가 많을 거라 믿구요, 여러분, 함께 해주실 거죠?^^”라며 팬들에게 다음 만남을 약속했다.
한편, HA:TFELT[핫펠트(예은)]은 오는 31일 0시 첫 미니앨범 ‘Me?’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동시공개하며 당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로 전격 데뷔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