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2
연예

'운널사' 장혁 VS 최진혁, 장나라 두고 카리스마 맞대결

기사입력 2014.07.23 22:36 / 기사수정 2014.07.23 22:36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최진혁의 등장에 불쾌함을 드러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최진혁의 등장에 불쾌함을 드러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이 장혁을 도발했다.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7회에서는 이건(장혁 분)과 다니엘(최진혁)이 김미영(장나라)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건은 자신의 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기로 한 디자이너가 등장하자 깜짝 놀랐다. 바로 김미영 때문에 여러 차례 만난 다니엘이었던 것.

이후 이건은 "설마 당신 내 아내 때문이야"라며 불쾌함을 드러냈고, 다니엘은 "미영 씨 때문입니다. 당신이 미영 씨를 한 번도 아내처럼 대한 적이 없어서 당신 아내라는 걸 내가 잊어버렸어요. 근데 신경은 쓰이시나보네요"라고 받아쳤다.

이건은 "본인 일이나 신경 쓰시지. 내 아내한테 신경 끄고 말이야"라며 경고했지만, 다니엘은 "제가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을 발굴해내는데 소질이 있거든요. 미영 씨가 바로 최고의 원석이고요"라고 도발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