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 예으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원더걸스 예은이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예은)'로 솔로 데뷔를 알린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도 응원에 나섰다.
HA:TFELT'핫펠트(예은)'는 솔로 데뷔에 앞서 23일 0시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HA:TFELT'핫펠트(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HA:TFELT'핫펠트(예은)'가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 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돼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소개했다. 중간에 등장하는 'WHO’S WITH ME?'는 31일 공개될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를 묻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미쓰에이 수지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예은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고, 지아는 "so sexy"라는 글을 남겼다. 또 백아연은 "드디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2AM 조권도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자신의 트위터에 "와우"라고 글을 남기며 오랜 공백 끝에 컴백하는 예은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HA:TFELT'핫펠트(예은)'는 삶의 기쁨, 슬픔, 그리움 등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한 첫 번째 미니 앨범 'Me?'를 오는 31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