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52
연예

'족구왕' 황승언, 포스터vs무보정 비교 '완벽한 몸매'

기사입력 2014.07.19 22:02 / 기사수정 2014.07.19 22:02

류진영 기자
'족구왕' 황승언이 무보정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황승언 트위터
'족구왕' 황승언이 무보정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황승언 트위터


▲ 족구왕 황승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족구왕' 황승언의 2차 포스터와 무보정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영화 '족구왕' 측은 극중 안나 역을 맡은 황승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족구왕 황승언은 핫팬츠에 배꼽이 드러나는 체크무늬 남방을 매치한 채 군살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족구왕 황승언은 다리 사이에 축구공을 끼운 채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영화' 족구왕' 황승언이 자신의 트위터에 포스터 촬영현장이 담긴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황승언은 "족구왕! 안나 치어리딩~"라며 전하며 '족구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족구왕 황승언은 늘씬한 몸매와 치어리딩을 하는 듯한 포즈와 환한 미소가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족구왕' 황승언은 캠퍼스 퀸이자 친동생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안나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족구왕'은 '1999, 면회'를 만든 광화문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으로 갓 제대한 복학생 만섭(안재홍 분)이 사랑과 청춘을 쟁취하기 위해 족구왕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8월 21일 개봉 예정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